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신작 똑똑똑 주인공 데이브 바티스타 그의 일대기

 

데이브 바티스타가 누구예요?

 

 

영화배우가 되기 전에 데이브 바티스타는 프로레슬러였습니다. 그는 1969년 1월 18일 워싱턴 D.C.에서 태어나 가난 속에서 자랐습니다. 바티스타는 고등학교 졸업 후 미군에 입대했지만 무릎 부상으로 결국 제대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경비원으로 일했으며 보디 빌딩 분야에서도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1999년 프로레슬링에 데뷔했으며 WWE(World Wrestling Entertainment) 명단의 일원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는 인상적인 신체적 존재감뿐만 아니라 링에서 민첩성과 힘의 독특한 조합으로 유명했습니다. 바티스타는 WWE World Heavyweight Championship을 포함하여 레슬링 경력 동안 수많은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레슬링 외에도 그는 여전히 WWE 레슬러로 활동하면서 연기 역할을 추구했습니다.

 

2010년, 바티스타는 프로레슬링 은퇴를 선언하고 연기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2012년 영화 "철권을 가진 사나이"에서 첫 연기 역할을 맡았고 "리딕"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비롯한 여러 영화에 계속 출연했습니다.

 

그를 스타덤에 올려놓은 것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서 드랙스 더 디스트로이어(Drax the Destroyer)로서의 바티스타의 역할이었습니다. 그는 2014년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드랙스로 처음 등장했으며 이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포함한 다른 여러 MCU 영화에서 그 역할을 재현했습니다.

 

그는 "블레이드러너 2049" 및 "아미 오브더 데드"와 같은 다른 성공적인 영화에도 출연했습니다. 그는 극과 극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배우임을 입증했다.

 

그의 연기 경력 외에도 그의 정치적 견해에 대해 노골적으로 말했으며 그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동물 권리 및 환경을 포함한 다양한 원인을 옹호했습니다.

전반적으로 프로레슬러에서 성공적인 영화배우가 되기까지의 데이브 바티스타의 여정은 그의 재능, 근면, 결단력에 대한 증거입니다.

 

 

 

연기력에 대한 평가

 

 

데이브 바티스타의 연기 기술은 많은 비평가와 청중 모두에게 칭찬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프로레슬러로 명성을 얻었지만 이후 극과 코미디 역할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배우임을 입증했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시작으로 mcu에서 드랙스 더 디스트로이어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는 "블레이드 러너 2049"에서 조연을 맡았으며 미묘하고 감동적이라고 묘사되는 그의 연기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코미디를 선보인 액션 코미디 "Stuber"에 출연했습니다. 그의 연기는 무표정한 유머와 무미건조한 전달로 유명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바티스타의 연기 경력은 비교적 새롭지만, 그는 이미 다양한 역할을 쉽게 소화할 수 있는 재능 있고 다재다능한 배우임을 입증했습니다.

 

 

영화 똑똑똑의 원작

 

 

"The Cabin at the End of the World"는 2018년에 출간된 폴 트렘블리의 공포 소설입니다. 이 이야기는 숲 속 외딴 오두막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 에릭과 앤드류 부부와 딸 웬의 이야기입니다. 

 

그들의 평화로운 휴가는 자신이 신의 선택을 받았다고 믿는 네 명의 낯선 사람들이 오두막에 도착하여 가족을 인질로 잡으면 중단됩니다. 낯선 사람들은 가족에게 세상의 종말을 막기 위해 희생할 사람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가족이 살아남고 탈출하려고 애쓰면서 그들은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에 맞서야 하고, 낯선 사람들이 망상에 빠진 것인지 아니면 정말 초자연적인 위협이 다가오고 있는 것인지 의문을 갖기 시작합니다.

 

이 소설은 긴장감 넘치고 생각을 자극하는 스토리라인과 잘 그려진 캐릭터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최고의 소설 등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